심의 신청 양식 가이드

제출된 광고가 양식에 맞지 않게 신청될 경우 반려됩니다. 접수 후 사무국에 확인부탁드립니다.

<인터넷, 인쇄물 광고>

1. 상세페이지, 제품설명서, 포스터 등의 광고물

-올바른 예

위 예시와 같이 각각의 페이지를 아래 예시와 같이 A4용지 비율로 분할합니다. 글자가 찌그러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.
예시와 동일하게 분할하지 않은 경우(아래 반려되는 예에 해당되는 경우 포함) 반려됩니다.
끝부분의 참고사항까지 꼭 모두 확인하시고 접수부탁드립니다.

-반려되는 예
1) 한 페이지 안에 여러 페이지가 있는 광고물        2) 양 옆 공백이 있는 광고물

3) 글자가 찌그러진 광고물[2)를 옆으로 늘린 광고물포함]   4) A4용지보다 길게 분할 된 광고물
        


2. 배너/브랜드검색/SNS/카드뉴스/댕글러 등의 광고물

한 페이지에 여러 시안 접수가 가능하나,
(각 광고물의 가로가 길 때) A4용지 세로방향 기준으로 하나의 시안 당 가로폭이 여백없이 꽉 차게 제출되어야 합니다.
(각 광고물의 세로가 길 때) A4용지 가로방향 기준으로 하나의 시안 당 세로폭이 여백없이 꽉 차게 제출되어야 합니다.

-올바른 예 (가로가 긴 광고물)                   -올바른 예 (세로가 긴 광고물)
       
-올바르지 않은 예 



※ 페이지가 분할될 때 분할되는 경계의 이미지/글씨는 잘려도 무관합니다.
※ 리플렛, 카탈로그 등은 "반려되는 예 1)"에 해당되지 않도록 각각의 페이지 분할이 필요합니다.
※ 광고물 특성상 A4 세로방향으로 분할하였을 때 글씨크기가 작은 경우(3mm 미만) A4 가로방향 여러 페이지로 분할합니다.
※ 카톤박스 등 표시사항에 포함되지 않는 박스 등은 표시광고물 가이드에 맞게 분할합니다.